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2,183
총방문자 795,900
홈으로 호주스카이 정보광장 호주뉴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호주 닛산 자동차 주차 상태에서 폭발 "차종 확인"
호주뉴스 > 상세보기 | 2017-08-08
추천수 7
조회수   2,499

글쓴이

호주뉴스 친구추가

제목

호주 닛산 자동차 주차 상태에서 폭발 "차종 확인"
내용


호주 퀸즈랜드에서 닛산 SUV자동차 '무라노'가 차고에 완전히 주차한 상태에서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퀸즈랜드에 사는 탄야 올리버는 차고에 닛산 무라노를 주차한 후 갑자기 차가 폭발하면서 화염에 휩싸여 순식간에 집을 불태웠다며 SUV의 리콜을 주장했다고 8일(현지 사각) 호주 커리에메일이 보도했다.

사고는 지난 4일 올리버가 차고에 무라노를 주차시킨 후 발생했으며 당시 차에 타고 있던 두 명의 어린 자녀는 이웃집으로 긴급 대피했다. 올리버는 "집 안에 있는 차고에 차를 주차한 후 시동을 완전히 끈 상태였는데, 타는 냄새가 났다"고 말했다. 그녀는 타는 냄새가 가까운 냉장고에서 나는 줄 알고 확인했지만 이상이 없어 차로 돌아왔을 때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서 갑자기 폭발했다고 덧붙였다.

소방대가 달려와 불을 진압했으나 두 번의 큰 폭발로 차고가 흔들렸고 집은 완전 소실됐다. 그녀의 집은 거의 뼈대만 남아 건축 전문가가 리모델링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 지어야할지 결정해야 하는 상태다. 닛산은 무라노 폭발 화재와 관련, "매우 복잡한 사건"이라며 논평을 하기 전에 "화재 수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닛산 무라노는 지난 2011년에도 주차한 상태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며 미국에서도 유사한 이유로 차량이 회수된 바 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답변목록
이전게시글 호주 멜버른 근교 바닷가 살 파먹는 식인벌레 출현 "비상" 2017-08-07
다음게시글 호주에서 인기 폭주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은?" 2017-08-08
호주뉴스
공연/전시
유학/학교
이민/법률
세무/회계
호주정착정보
Hello워홀
구인구직 사고팔고 자동차매매 쉐어/랜트
+ 더보기
South Melbourne
아름다운 그레이트 오션으...
공지사항 + 더보기
(구 호주스카이 싸이트)현 멜번의 하늘 회원 로...
싸이트 일부 기능 오류 안내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