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2,127
총방문자 795,844
홈으로 호주스카이 정보광장 호주뉴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호주, 아나운서의 '깜놀' 방송사고 영상 화제
호주뉴스 > 상세보기 | 2017-04-14
추천수 8
조회수   4,233

글쓴이

호주뉴스 친구추가

제목

호주, 아나운서의 '깜놀' 방송사고 영상 화제
내용


호주의 한 뉴스 프로그램 아나운서가 낸 우스꽝스러운 방송사고 영상이 화제라고, 데일리메일이 9일(현지 시간) 전했다. 
호주 ABC 방송국의 ‘ABC 뉴스 24(ABC News 24)’ 프로그램 진행자 나타샤 엑셀비가 지난 9일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잠시 집중력을 잃고 다른 생각을 했다.

당시 방송화면엔 녹화된 영상이 나가고 있었고, 그 틈에 나타샤는 자신의 펜을 가지고 딴 짓을 하고 있었던 것. 하지만 불행하게도 VCR 영상이 끝나고 스튜디오의 카메라에 다시 불이 들어올 때까지 그녀는 딴짓에 집중하고 있었다. 그녀는 방송화면에 자신의 모습이 나가고 있다는 걸 전혀 눈치채지 못한 채 몇 초간 고개를 숙인 채 펜을 만지작했다.
 
얼마 후 상황을 파악한 아나운서는 너무 놀라 앉아있던 의자에서 반쯤 일어났다가 다시 앉았다. 그녀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벌리면서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은 지었다. 그녀는 곧 정신을 차리고는 ‘스포츠 데스크’ 코너에서 준비한 핸드볼 소식을 소개해줄 리포터를 부르면서 위기를 모면하려 했다.
 
12초 길이의이 영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사람들 사이에 급속도로 공유됐고, 8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최고의 방송사고 리액션이라고 하며 인간적이고, 허물없는 모습을 보여준 나타샤 엑셀비를 응원하고 격려했다.

한편 나타샤 엑셀비는 과거에 비극적인 스포츠 사고를 전하다가 웃음을 터뜨려 방송 후 사과문을 올린 일도 있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답변목록
이전게시글 호주, 멜버른 노숙인 문제 논란 가열 "금지하면 해결될까?" 2017-04-14
다음게시글 호주, 매일 새로운 여성 4명과 잠자리 갖는 재벌 2세 화제 2017-04-14
호주뉴스
공연/전시
유학/학교
이민/법률
세무/회계
호주정착정보
Hello워홀
구인구직 사고팔고 자동차매매 쉐어/랜트
+ 더보기
멜번 생킬다의 추억
South Melbourne
공지사항 + 더보기
(구 호주스카이 싸이트)현 멜번의 하늘 회원 로...
싸이트 일부 기능 오류 안내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