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정보방 > 워홀러스토리
워홀러스토리

#2. 슬럼프를 피하는 방법? 한국 음식!

hello워홀 0 10951 0 0
안녕하세요 밀면입니다
이번 글은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하반기 해외통신원 10월 미션인 슬럼프를 피하고 싶었어​입니다!

먹는 걸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ㅋㅋㅋㅋㅋㅋ 슬럼프를 음식으로 풀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까지 이렇다 할 슬럼프를 못 만났어요 ㅋㅋㅋ

하루하루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일지라도 워킹홀리데이 기간이 1년이라고 정해져있기 때문에
더 즐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끔 한국이 그리워지긴 해요 특히 제일 좋아하는 밀면을 못 먹을 때.....
한인식당에서 냉면으로 대체하고 있긴 하지만요 ㅠㅠ

어쨌든! 저는 엄마 음식이 그리울 때 한인식당으로 달려가 한국 음식을 먹어요 ㅋㅋㅋ
엄마 음식 따라갈 곳은 없지만ㅋㅋ (우여사님 보고 있나용?)

요즘 한인식당이 워낙 잘 돼있어서 진짜 한국에서보다 더 잘 먹는 거 같아요 ㅋㅋ
물론!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즐겨먹는답니당
그렇지만 저는 밥을 좋아해서...ㅋㅋㅋ

제가 브리즈번에 와서 사 먹었던, 해 먹었던 한국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번다버그에 지낼 때 하우스메이트들과 된장찌개! 삼겹살에 베이컨에 소세지에 엄청 좋아하는 양파장아찌 냠냠, 
이건 직접 해 먹은 라볶이!!!!!!!!! 비쥬얼 짱짱이져???!



간편하고 맛있는 김볶!!!!!!!!!!!!!! 한인식당 퍼니퍼니에서 먹은 짜장면! 이거 진짜 맛있습니댜!!!
제일 맛있게 먹은 뚝갈비찜....은 사랑입니다



한우리 고기뷔페! 고기보다 사이드 음식을 더 많이먹음...ㅎㅎ
삼겹살!!!!!!!!!!!!!!!!!!!!! 한국인이라면 다 좋아하는 삼겹살!!!!!!!!!!!! 
호주에서는 싼 소고기! 마루에서 와규를 와구와구 먹었떠용


와라와라에서 먹은 육회!
직접 보면 비쥬얼은 별론데 맛은 있음! 와라와라표 육개장!! 급 땡겨서 먹었어요 ㅎㅎ
지금 살고 있는 하우스메이트들이랑 해장으로 만둣국에 떡볶이!!!!!
달걀은 신의한수여뜸니다!!!!!!!!!!!!  


니하오에서 먹은 짬뽕! 개인적으로 짬뽕은 놀이터가 짱
니하오 짜장면! 한국에서 먹는 짜장면이랑 비슷해 보여요! 니하오 탕수육! 요것두 맛있어요!!!!!!!!!!!!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시켜먹고싶지만..ㅠㅠ 직접 가야 한답니다... 호주니까....
후식 오징어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 그리워요 ㅠㅠㅠㅠㅠㅠ
빠질 수 없는 한국 술!!!!!!!!!!!!!!!!!!!!!!!!!! 호주에 파는 맥주보단 좀 비싸지만  쏘맥은 역시 카스겠죠?ㅋㅋㅋ

이렇게 저는 한국 음식을 엄청나게 먹으며 슬럼프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제대로 된 슬럼프가 안와서..ㅠㅠ 잘 모르겠어요.......

혹시 슬럼프를 만나셨다면!!!!!!!!!! 이걸 잊지 마세요
저희는 워홀러고 한정된 시간이 있어요 나중에는 더 있고 싶어도 못 있는 상황이 됩니다 ㅠㅠ
그러니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즐기세요! 너무 일만 하면서 돈 모으지 마시구 젊은 날에 어려운 결정해서 외국에 온 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기기도 많이 즐겨요 우리!!!!!!
후회 없는 워홀을 위해!!!!!
워홀러들 화이팅!!!!!!!!!!!!!!!!!!!!!!!!!!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